상품리뷰

십일절 특가로 구매한 깔끔한 여성 로퍼 슈마커 마커스 ML9902 BK 리뷰!

엉순 2020. 3. 12. 22:32

안녕하세요 엉순엉돌 블로그의
십일절 매니아 엉돌입니다.

오늘은 전부터 엉순이가 사고싶다고
했던 디자인의 여성로퍼가 마침
십일절 특가로 세일하더라고요.

그래서 구매한 슈마커의 마커스 ML9902 BK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깔끔한 디자인의 여성로퍼를 찾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십일절 특가 + 카드 할인 쿠폰해서
48,000원에 구매했는데
오늘 들어가보니까 79,000원이군요.

왠지 더 싸게산거 같아서 기분이 좋아졌어요ㅋ

어제 주문했는데 하루만에 도착했어요!
슈마커 로고가 이뻐서 찍어봤어요ㅋ
정말 우리나라 택배는 짱짱맨이에요.
고생많으신 택배기사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상자를 열었더니 상자가 또 있네요.
한국과자인 줄....ㅋ

상자의 옆면을 보니 정확한 모델명은
ML9902 BK 그리고 ML 9902L/BLACK군요.
아마 같은 이름인데 또 쓰여있는거 같아요ㅋ

짜잔~ 상자를 개봉해봤어요.
엉순이가 전부터 사고싶다고 노래를 부르던
소녀소녀한 갬성의 로퍼가 짠~!

꺼내 본 ML9902 BK의 모습이에요.
반짝반짝 한 겉모습이 인상적이군요.
제 얼굴 비칠기세에요ㅋ

마커스는 슈마커의 여성전용 슈즈 전문
브랜드에요.
약간 PB같은 느낌이랄까?
저는 자세히 모르지만 그래도 거품을 뺀
저렴한 가격에 케쥬얼한 신발을 판매하는 브랜드에요.

큼직한 버클이 인상적인 정면 모습이에요.
저는 잘 모르지만 요즘은
이런 디자인이 유행인가봐요.
여성신발은 정말 유행에 민감한거 같아요~_~

오늘의 모델로 도움을 주시는 엉순양
새신을 신고 뛰어보면 아랫층에서 올라오니까
참아줍시다.

신발이 맘에 들었는지 신나서
자세를 취해주시는 엉순양
마이클 잭슨인 줄 알았어요~ㅋ
문워크할 기세~

큼직한 버클과 어마어마한 광택이 인상적인
로퍼인거 같아요~
저는 맨날 운동화만 신어서 사실 이런 신발은
잘 몰라요ㅎㅎㅋ

오랜만에 모델촬영이라 신난 엉순양
굽도 적당히 있고 출근할 때 신기 무난해보여요.

로퍼의 바닥부분이에요.
뭐 특별한 무늬가 들어가 있지는 않고
심플합니다ㅋ

생각해보니 깜빡하고 찍지 않았던
상품 설명서를 살펴볼까요~?

소가죽 100% 라니~!?
저렴한 제품이라 기대하지 않았는데
좋은 재료를 사용하고 있군요.
밑창도 고무 100%라서 깔끔하네요~
확실히 슈마커에서 직접 만든 브랜드라 그런지
좋은 재료를 사용해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나중에 상자를 버리려고 보니까
교환/반품 신청서랑
상자에 교환 반품을 위한 친절한 문구까지~
하긴 신발은 교환이나 반품이 많은 제품이라
이렇게 잘 되어있나봐요~

엉순이는 원래 235mm 신는데
딱 정사이즈로 나와서 괜찮았어요.
그리고 발볼은 조금 좁게 나왔지만
그래도 신는데 크게 불편하지는 않다고 하네요.

11번가 특가로 정말 저렴하게 구매한거 같아서
여럼으로 맘에드는 신발이었어요!
다만... 지금 다시 인터넷 최저가를 찾아보니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나온게 있네요....ㅠ

아마 저보다 더 좋은 특가가 요즘 나오는거 같네요.
구매하기전에 가격을 잘 찾아보시고 구매하세요!ㅎ

긴 리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