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

믿고 먹는 우체국쇼핑! 두번째 구매한 깨비농원 천혜향 리뷰!

엉순 2020. 3. 11. 23:08

안녕하세요 엉순엉돌 블로그의
과일을 먹으려고 노력하는 엉돌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구매한 깨비농원의
천혜향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벌써 두 번째 구매한 천혜향인데
정말 괜찮은거 같아요ㅎㅎㅋ

온라인에서 믿고 주문할 수 있는 괜찮은
과일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은 판매가 종료된 깨비농원
무농약 천혜향~!
어디서 구매했는지 말씀드리고 싶지않지만
너무나도 적나라하게 드러난 그 쇼핑몰...!
그곳에서 구매했어요ㅋ
저번에도 그렇고 가끔 특가
타임딜로 올라오더라고요.

저는 2.5kg 에 18,400원에 구매했어요.
이것저것 쿠폰이랑해서 조금 더 할인받긴했는데
요즘 귤 시즌이 끝나서 그런지 가격은 좀 있지만
저번에 깨비농원에서 구매했던 천혜향이
너무 맛있어서 믿고 구매했어요ㅎ

표준규격에 따르면 특 상품이군요!~
생산자 이름이 멋져서 찍어봤어요.
황제가 만든 천혜향이라니 넘나 기대됩니다ㅋ

짜잔~! 개봉한 깨비농원 천혜향의
모습이에요.
넘나 향긋하지 해보이지 않나요?
깨비농원은 수확 후 3일이내
천혜향을 보내줘서 정말 엄청 신선합니다ㅎ

그리고 구매를 하자마자 깨비농원에서
카톡이 왔어요.
카톡내용을 보면 배송중에 터진 천혜향이
많아서 배송 후 확인하라는 내용이랑
보관법이 있군요.

그럼 다친 천혜향이 있는지 본격적으로
살펴볼까요~?

넘나 동글동글 이쁜 천혜향~!
큼직한 귤 같아보이는 비주얼이에요.

아쉽게도 살펴보니까 총 12개의 천혜향 중
2개가 터져서 왔더라고요.
그래도 다행히 배송중에 터진거 같아서
그냥 먹기로 했어요~
저는 상관없지만 민감하신 분들이라면
꼭 확인해서 깨비농원 카톡으로 연락하셔서
확인해보세요~

자 본격적으로 천혜향을
살펴봅시다~ㅋ

앵~?! 이거 껍데기 실화냐~?
너무 얇지 않나요?
이건 사실상 껍데기라고 하기도 미안 할 정도로
얇습니다...!
저번에 시켰던 천혜향보다 더 얇은거 같아요!
껍데기가 얇은 과일이 맛있다던데!
일단 껍데기부터 합격드릴게요~ㅋ

껍데기를 제대로 보실 수 있게
찍어봤어요.
저 옆면의 껍데기 보이시나요?
진짜 엄청 얇아요~
역시 황제님께서 만든 천혜향이라 그런가
어마어마합니다.

드디어 개봉한 천혜향!
보기만해도 향긋하고 새콤달콤해보이지 않나요?

정말 한알 한알 너무 이쁘고
새콤달콤 맛있었어요ㅋ
역시 믿고 먹는 우체국쇼핑!
깨비농원!
비록 저번에 구매했던 것 보다
가격은 비싸지만 그래도 퀄리티만은
정말 맘에들었어요.

작년 겨울에 어떤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했던 과일이 상품설명과 비교해서
너무 퀄리티가 떨어져서 문제가 된 적있는데
확실히 깨비농원 천혜향은
상품설명보다 더 신선하고 맛있는
천혜향인거 같아요.

벌써 두번째 구매했는데 다음에도
한번 구매해봐야겠어요ㅎㅎㅋ
이것으로 우체국쇼핑 깨비농원
무농약 천혜향 2.5kg 리뷰를 마무리하려고 합니다.
긴 리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