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

GS25 신상 박찬호 도시락! 찬호’s TooMuch 고기많은 도시락 리뷰!

엉순 2020. 3. 9. 22:13

안녕하세요 엉순엉돌 블로그의
편의점 도시락 마니아 엉돌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GS25의 신상 도시락 시리즈
박찬호 도시락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가성비 괜찮은 도시락을 찾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요즘 제 핸드폰이 점점 맛이가서
간혹 사진이 안찍히다보니
어쩔 수 없이 필터어플을 사용해서 촬영하는데요...
그래서 그런가 너무 뽀샤시하게 나와버린
박찬호 고기많은 도시락....!

딱봐도 거를 타선이 없는 괜찮은 조합의
도시락이에요.
가격은 4,500원 입니다.

요즘 GS25에 가면 여기저기
박찬호씨가 투머치 토크를 하고 있는
메뉴들이 보이는데 드디어 도시락까지
나왔군요.
혜자도시락으로 유명한 GS25니까
기대하고 구매했어요.

작년부터 도시락에 간간히
국가보훈처와 함께하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애국지사님과 관련된 마케팅을
하는데 박찬호 도시락에도 생존 애국지사님의
한 마디가 적혀있더라고요.

아마 조종희 선생님께서는 요즘
세계로 뻗어나가는 한국을 보시면서
뿌듯하실거 같네요.

그리고 제가 하지는 않는
모바일 게임 쿠폰이 들어있군요.
저는 간간히 이런 안하는 쿠폰이 있으면
인벤사이트에 나눔을 하곤 합니다ㅋ;;

영양정보를 살펴봅시다.

하루 권장 섭취 단백질량의 54%나 들어있는
영양이 풍부한 도시락이군요.
나머지 부분은 중요하지 않으니
단백질 부분만 살펴봅시다.

포장지에 쓰여있는 가이드에 따라서
1000W 전자레인지로 2분간 돌려줍시다.

포장지를 뜯으니 위생티슈가 들어있군요.
요즘같이 위생에 민감한 시기에
위생 물티슈가 들어있다니 맘에드네요ㅋ

하지만 젓가락이 없어서
라면용 젓가락을 받아온건 함정~
물론 원가절감을 위해서 도시락용
젓가락비용을 줄일 수 있지만
뭔가 일반 나무젓가락으로
먹으면 아쉽더라고요~ㅋ;;

자 본격적으로 자세한 도시락의
구성을 살펴볼까요?

필터때문에 뭔가 너무 요상하게
찍혀버린 제육볶음!
정말 저는 음식사진 맛 없게
찍기 전문가인거 같아요ㅋㅋ;;

세종대왕님이 드셨다는
궁중떡볶이 같아보이지만
맛난 소불고기!~

나이먹어도 넘나 맛있는
비엔나소세지~!
작은 공간이지만 꽉 채웠네요.

고기 반찬이 너무 많아서
약간 부족해 보이는 밥!
막상 같이 먹어보니 적당한 양의 밥이었어요.

편의점 도시락 하면 빠질 수 없는
김치 그리고 장조림에 계란까지!
정말 이것저것 푸짐하게 들어있습니다.

정말 구성도 좋고 가격도 좋은
박찬호 도시락이지만
약간 아쉬웠던점은
소세지 중 하나가 잘려있었어요ㅠ
물론 제조과정에서 실수로 그런거 같은데
아주~ 약~~~간 아쉬웠지만
맛나게 다 먹어버렸어요ㅋ;;

이렇게 많은 고기로 범벅된 도시락을
다 먹어버린 나...!
이렇게 포스팅을 쓰다보니 죄책감 들어서
운동하러 가야겠네요ㅋ;;

생선을 좋아하지 않는 저에게는
생선하나 없이 고기로 가득한
정말 완벽에 가까운 도시락이었어요.

게다가 GS25는 통신사 할인이랑
머지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해서
실 구매가격은 3천원 초반에 구매해서
정말 맘에들었어요.

물론 4,500원 정가를 주고 먹어도
괜찮을 정도의 가성비라고 생각합니다.

혜자 도시락 시리즈 이후로 뭔가
2% 부족한 GS25의 도시락이
오랜만에 정말 괜찮은 혜자스러운 도시락을
내놓은거 같아서 만족스러웠어요ㅋ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로 집에서 간단하게
한끼를 해결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나름 괜찮은 선택이었던거 같은
Gs25 박찬호 도시락
찬호’s TooMuch 고기많은 도시락 리뷰였습니다.
긴 리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