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

흑당 버블티&라테는 역시 타이거슈가! 타이거슈가 강남점 리뷰!

엉순 2020. 3. 19. 22:47

안녕하세요 엉순엉돌 블로그의
흑당버블라테 매니아 엉돌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엉순이랑 다녀온
타이거슈가 강남점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저번에 엉순이랑 강남 쉑쉑버거 간날
후식으로 간 타이거슈가~
원래 저는 흑당버블티나 버블라테를
안먹었는데 엉순이덕분에
눈을 떠버렸어요ㅋ

이제는 어디를 가든 타이거슈가가 있으면
꼭 가게되더라고요ㅋ;;
나름 다니다보니 지점마다 약간
맛의 차이도 있는거 같고 재밌어요ㅋ

이제는 흑당 음료의 인기가 식었다고
생각했지만 여전히 사람들이 많은
타이거 슈가 강남점~!

언제나 마시던대로 저는 흑당 버블라테
엉순이는 흑당 밀크티를 마셨어요.
그리고 저는 샷추가가 200원밖에
안해서 오늘도 샷을 추가했습니다ㅋ;

흑당버블라테는 샷추가를 하면
더 진하고 맛있는거 같더라고요~ㅎ

저희는 25번 대기번호를 받았어요.
확실히 강남점은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이렇게 대기표도 나눠주고 합니다.

다른 지점은 그냥 기다리면 바로 주셨는데~
일단 기다려봅시다~

음료를 기다리면서 주변을 둘러보는데
금연광고가 인상적이여서 찍어봤어요.

분명 금연이라고 쓴 광고인데
NO금연처럼 보여서 이거는 금연을
하지말라는 뜻인가!?
생각이 들더라고요ㅋ

웨이팅이 많아서 오랜 기다림 끝에
받은 흑당 버블라테와 흑당 밀크티!
왼쪽이 밀크티고 오른쪽이 라테에요.
사실 이렇게 겉 모습만 봐서는
구분하기는 어려운거 같아요ㅋ

뭔가 색다른 달콤한 라테를 찾고 계신다면
타이거 슈가의 흑당 버블라테를 드셔보세요~!
리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