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

스벅에서 본것같은 GS25 생크림 품은 카스테라 리뷰!

엉순 2020. 3. 17. 19:58

안녕하세요 엉순엉돌 블로그의
케익매니아 엉돌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편의점에서
구매한 어디서 본것같은
GS25의 PB 상품
youus 생크림 품은 카스테라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편의점에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을 찾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아침에 편의점에 갔다가
스벅에서 먹었던 생크림 카스테라와
비슷해보이는게 있어서
왠지 커피랑 먹고싶어서 사온
카스테라!
개인적으로 카스테라를 좋아하는데
큰 기대는 하지 않지만 과연 이 카스테라는
어떨지? 저랑 함께 살펴보시죠ㅋ

오늘 구매했는데 유통기한이
3월 17일 까지라니...!
왠지 막타친거 같지만 그래도
뭐 괜찮겠죠...?!ㅋ
아니면 알바가 퇴근할 때 폐기로
챙기려고 찜콩 해놓은걸 제가 사간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ㅋㅋ;;

영양정보도 살펴봅시다.
이 작은 녀석이 454kcal 이라니...!
포화지방도 41%....!
약간 죄책감이 드는 영양정보군요ㅋ;;

뚜껑을 개봉한 생크림 품은 카스테라!
스벅에서 먹던 것 보다
좀 길쭉한 느낌...?!

겉에 종이 포장을 제거한 모습이에요.
어렸을 때 카스테라 먹을 때
종이 제거해야 되는지 모르고
종이도 먹은 적 있는데 갑자기 생각나네요ㅋ;;

과연 크림은 어느정도 들어있을지
궁금해서 살짝 봤는데...
역시나 크림은 바로 보이지는 않는군요ㅋ;;

크림이 나올 때 까지 카스테라 부분을
먹어봤는데 ㅋㅋ;;;
반정도 날아갔네요ㅋ;;
생크림 품은 카스테라라는데
정말 깊은 곳에 품고있네요
어미새인줄....

생크림 카스테라의 바닥부분인데요.
정말 생크림을 소중하게 생각하는지
바닥도 엄청 두껍게 되어있어요.

다른 생크림카스테라랑 비교했을 때
확실히 크림양이 적기는 하지만
그래도 뭐 편의점이니까
이해할 수 있는 카스테라였어요.

그래도 진짜 저렇게 깊숙한 곳에
생크림을 숨겨둘꺼면 왜 겉부분에
생크림으로 포인트를 준건지 이건
정말 양심없는거 같네요ㅋ;;

생크림 카스테라는 스벅에서ㅋㅋ;;
이것으로 오늘의 리뷰를 마무리 하려고 합니다.
리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