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

무자비한 양의 가성비 광어회! 트레이더스 프리미엄 활 광어회 리뷰!

엉순 2020. 3. 1. 22:58

안녕하세요 엉순엉돌 블로그의
회를 못 먹는 아내와 사는 엉돌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엉순이 출근하고
혼자 집에있을 때 먹었던 트레이더스의
무자비한 양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활 광어회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광어회를 찾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언제나 두근거리는 트레이더스 구성점 입구!
트레이더스 앞에 사는 사람들은 좋겠어요.
맨날 트레이더스 갈 수 있으니까요.

오늘은 트레이더스 오픈시간에
맞춰서 달려갔어요.
일찍 가야지 방금나온 신선한 회를
먹을 수 있기 때문이죠ㅋ

아침일찍 오니까 신선한 고기를
아직도 진열하고 계시더라고요.
역시 마트는 오픈시간이나
마감 세일할 때 가는게 좋은거 같아요ㅋ

허겁지겁 도착한 회 코너!
저는 회를 좋아하지만 엉순이가
회를 못 먹어서 잘 안먹게 되더라고요 ㅠ
그래서 가끔 친구들 만나면 먹는정도인데
오늘은 집에 저밖에 없으니까 ㅋㅋ;;

제일 신선해보이는 녀석으로 집었어요.
정말 크기가 어마어마합니다.
예전부터 보면 사람들이 줄서서
광어회를 사가더라고요.
전부터 먹고싶었는데 드디어...ㅠ

가격은 29,980원이에요.
간혹 이벤트 할인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
저는 원가로 구매했어요.
그래도 밖에서 회 사먹는거 생각하면
정말 말도안되는 가격인거 같아요ㅋ

노장투혼중인 제 아이폰7 ㅠㅠ
사진이 이상해도 조금 이해해주시길...ㅋ
조만간 아이폰9 나오면 바꾸려고요.

오늘은 회 하나만 샀으니까
셀프 계산대로 후딱 구매했어요.

집으로 도착한 트레이더스
프리미엄 활 광어회!
정말 감격스럽습니다 ㅠ

커버를 제거하니 초고추장과
와사비 그리고 간장이 있습니다.
확실히 어마어마한 양이라 그런지
간장이랑 초고추장도 정말 넉넉합니다.

쁘띠한 와사비가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유통기한도 넉넉하고
와사비 상태도 신선하고 좋았어요.

이런 와사비가 5개나 들어있군요.
제가 와사비를 많이 먹는편인데
넉넉했어요.

너무나도 신선한 비주얼의 광어회!
감동입니다ㅠ
정말 신선한 느낌이었어요.

세상에 이렇게 많은
광어 지느러미 부분은 처음봐요.
맨날 작은 광어만 먹어봐서 그런가 ㅠ
다시 사진으로 봐도 감동스럽습니다ㅠ

저는 회에 레몬을 치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그런 분들을 위해서
레몬도 한 조각 동봉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바닥에 무채가 깔려있어요.
횟집에서 깔아주는 정체불명의
투명채가 아니라 신선한
무채가 깔려있어서 왠지 좋았어요ㅋ
물론 먹지는 않았어요.

이 두꺼운 회가 보이시나요?
이게 회야 갈비야?
원래 얇게 뜨는게 회의 매력이지만
저는 이렇게 두꺼운 회가 정말 좋아요ㅋ;;

믿기 힘드시겠지만 이게
회의 단면이에요.
진짜 두꺼워도 너무 두꺼워요!!
넘나 좋은것~~!ㅋ

그리고 지느러미도 먹어봐야겠죠?
지느러미도 정말 큼직큼직합니다.
정용진 당신은 도덕책....ㅠ

먹다가 놀라서 찍은 지느러미 사진이에요.
이렇게 두꺼운 지느러미라니...!
도대체 얼마나 큰 광어로 회를 만든거지...?
너무 두꺼워서 씹기도 힘들정도였어요ㅋ

마무리로 전체적인 회의 두께를 느낄 수 있게
찍은 사진으로 오늘의 트레이더스
광어회 리뷰를 마무리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문제로
많은 분들이 외식보다는 집에서
간단하게 해결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정말 안성맞춤인거 같아요.
정말 오랜만에 원없이 광어회를 먹어서
행복했네요ㅋ;;
그리고 너무 양이 많아서 두번에 나눠서 먹었어요.
아마 시중에서 광어회 대 사이즈 보다
훨씬 양이 많은거 같아요ㅋㅋ;

정말 트레이더스는 행복한 곳인거 같아요ㅋ
다음에 또 기회가 된다면 먹고싶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프리미엄
활 광어회 리뷰였습니다.
긴 리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