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

설날 트레이더스에서 장보기! 트레이더스 구성점 리뷰!

엉순 2020. 1. 25. 23:53

안녕하세요 엉순엉돌 블로그의
마트쟁이 엉돌입니다.

저는 마트가는 걸 정말 좋아하는데요.
요즘은 배송이 잘되서 자주 안가긴 하지만
그래도 언제나 마트는 신나는 곳 이죠?ㅋ

오늘은 엉순이랑 다녀온
이마트트레이더스 구성점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트레이더스 구성점은 설 당일인
오늘도 열어서 좋더라고요 ㅎㅎㅋ

언제나 설레이는 트레이더스의 입구!
설 당일에도 영업한다고 크게 쓰여있군요ㅋ

입구에 입간판에 2층 푸드코트
메뉴 홍보를 하고 있더라고요.
전복죽이랑 짜장면까지...!?
원래 조각피자나 파스타 먹으러
가는 곳이었는데 이제 짜장면과 죽까지...!?
푸드코트는 다음 포스팅에서 살펴보죠ㅋ

언제나 설레는 트레이더스!
오늘은 어떤 세일이 나를 기다리고 있을지
설렙니다 ㅋ

입구에서 할인상품을 홍보하는
전단지가 있으니 챙겨줍시다.
설 시즌이라 그런지 선물세트같은게
많군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구성점은
매월 둘째 셋째 주 일요일 휴점입니다.
설당일인 오늘은 토요일이니
당연히 오픈하겠죠? ㅎ

오늘 트레이더스는 특별히
구매할 게 있어서 온건 아니고
점심 사냥을 하러 온거라
후다닥 치킨샐러드를 잡아줍시다.

야채도 들어있고 치킨도 들어있고
게다가 오픈하고 바로 들어가서
신선하더라고요 ㅎ

돌아다니던 중 제 눈길을 끄는 맥주가!
6캔에 12,080원이라니
캔당 2천원에 국내산 수제맥주를!
일단 담아줘야겠죠?

앞에 올린 문베어 백두산 IPA맥주에요.
백두산 IPA 라니...!
요즘 다양한 국산 수제맥주들이
많아지는거 같아서 행복합니다ㅋ

1 가구 1 에릭남 처럼
1 가구 1 치킨소스는 국룰이기 때문에
하나 챙겨줍시다.

이거만 있으면 치킨을 시킬 때
다양한 조합을 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ㅋ
저는 오늘 산 치킨샐러드랑 같이 먹어야겠어요ㅋ

여기저기 하이에나 처럼
돌아다니던 중 발견한 오늘의 세일!
엉순이가 좋아하는 크라운 설병선과도
세일하고 있군요.

저는 이걸 엉순이가 좋아하는
초록이 빨강이라고 하는데
하나 사다놓으면 엉순이가
몰래몰래 잘 챙겨먹어서 한동안 간식걱정
안해도 괜찮아요ㅋ

지나가던 중 엉순이가 꼭 찍어야 한다고 하는
미니 오레오!
엄청난 비주얼이 멋집니다ㅋ

20g씩 30개가...!
총 3000 칼로리...!!
엄청나다 싶었는데 생각했던 것 보다
상자가 가볍더라고요.
아마 한국과자처럼 과대포장이
되어있는거 같아요.
오레오도 한국에 오면서 이렇게 된건지
아니면 원래 과대포장된건지는 모르겠지만
3000칼로리라서 그냥 아이쇼핑만 하기로ㅋ

지나가던 중 또 다른 특가를 발견!
홈런볼 12개가 8,480원 이라니!
개당 약 700원 이라니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홈런볼이 엄청 많군요.
같이 일하는 형님이 LG 트윈스를
좋아하시는데 LG 트윈스가 올해는
홈런을 많이 쳤으면 좋겠네요ㅋ

띠요옹...!! 오랜만에
트레이더스를 왔는데
드디어 트레이더스도 셀프계산대가 생겼군요.
그동안 너무 사람이 많아서 계산할 때
정말 오래기다렸는데 셀프계산대가 생겼으니
빨리 계산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ㅋ

계산대가 4개 있는데 제가 워낙
일찍가서 그런지 하나도 붐비지 않더라고요.
셀프계산대는 편하지만
이리저리 바쁘게 움직이시는
전담 직원분은 정말 힘드실거 같아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배송이 편하다보니 마트는 진짜
한 달에 한번 정도 오는데
오랜만에 오니까 넘 재밌었어요!

오늘은 가족과 함께 마트산책은 어떠실까요?
긴 리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