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모험

숭실대입구 포36거리, ★☆

엉순 2016. 8. 4. 22:25


어제 친구랑 너무 배고파서 학교에서 일 끝나자마자 먹었다.



내가 시킨건 P3 생홍두깨,양지,차돌박이들어간 쌀국수

친구는 R3 참숯 고추장소스 돼지석쇠구이 덮밥!



소스는 내가 알아서 조절해 먹을 수 있음



꼬기가 꽃처럼 너무 아름답다 ㅠㅠ



덮밥은 무슨ㅋㅋㅋㅋㅋㅋ 양이 왤케 많아



나는 다 못 먹고 결국 남겼닼ㅋㅋ 양이 너무 많아





양 +1

그래도 뭔가 부족해 -1


1. 양

양 많음. 개 많음.

진짜 음식물 남기기 싫어하는 사람이지만, 다 먹으면 배가 터질꺼 같아서 포기했다. 

고기도 엄청 많고, 면도 많고, 숙주도 많다. 진짜 단순히 양만 생각하면 여길 가야함


2. 뭔가 부족함

포36거리가 예전보다 맛있어진 듯하다. 옛날에는 진짜 별로였는데, 지금은 조금 나아졌다.


그래도~ 나는 숭실대에서 쌀국수 먹으라면 미스 사이공간다.

미스 사이공이 조금 더 오래 전에 생겨서 습관처럼 가는 것도 있지만, 그냥 맛있다. 


포36거리랑 미스 사이공은 국물 맛에서 차이가 난다.

미스사이공이 조금 더 깊은 맛이 난달까? 

계속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인데 반해 포36거리는 먹을수록 조금씩 질리는 느낌이 든다.


미스사이공 사람 많거나, 문 닫으면 가는 데 정도인 듯...ㅠㅠ